티스토리 뷰

백합처럼 순수한 사람을 사랑했는데... 하늘이 그녀를 앗아갔을 때 내 마음은 죽어갔다.

이탈리아의 소프라노 미렐라 골리넬리 Mirella Golinelli 가 연주합니다.



Sogno d’infanzia 어린시절의 꿈 / Bellini 벨리니

Soave sogno de’miei primi anni,
내 어린시절의 달콤한 꿈,
Di tue memorie, m’inebbria il cor;
당신에 대한 추억으로 나의 마음은 고무되었다;
Solo in te spero nel mio dolor.
단지 당신 안에서, 슬픔에 빠져있는 나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Nulla bandirti può dalla mente,
어떤 것도 내 마음에서 당신을 잊게할 수 없다,
Ignoto oggetto de’miei desiri;
무엇인지 알지못하는 내 욕망의 대상이여;
Qual m’eri allora, t’ho ancor presente
나는 생각난다
Col tuo sorriso, col tuo languor.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우수.

Soave sogno de’ miei primi anni, ecc.

Sì, sempre, o cara, voglio adorarti,
그렇소, 오 나의 친애하는 사람이여, 나는 언제나 당신을 경애하고 싶소,
E a tuoi bei squardi sempre pensar,
그리고 언제나 당신의 아름다운 시선을 생각하고 싶소,
E a te miei giorni tutti sacrar.
그리고 나의 모든 나날들을 당신에게 바치고 싶소.

Quando dal cielo scesa io mirai
나는 당신의 아름답고 순결한 모습을 바라보았다
La tua persona bella e pudica,
당신이 하늘에서 내려왔을 때에,
Giovine allora, ah, non pensai
아직 젊기에, 아, 당신은 생각하지 않았다
Che tardi un giorno fora l’amar.
언젠가 내가 당신을 사랑할 것이라고.

Sì, sempre, o cara, voglio adorarti, ecc.

Rapido lampo tua debil vita
빠른 번개가 약한 당신의 생명을
Seco travolse dove si muor,
앗아가 죽음으로 이끌었다,
Ed io ti chiamo, ti chiamo ancor.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외친다, 다시금 당신에게 외친다.

Pera l’istante quand’io ti vidi
내가 당신을 보았을 때부터
Pura qual giglio sulle prim’ore:
갓피어난 백합처럼 순수했다:
Tu ti slanciasti verso i tuoi lidi,
당신은 해안으로 돌진해 들어갔다,
E di te, privo muore il mio cuor.
그리고 당신을 상실하고, 나의 마음은 죽어갔다.

Rapido lampo tua debil vita, ecc.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