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Se 만일 / Morricone

yuso 2017. 9. 7. 15:55

Se 는 영화 시네마 천국 Cinema paradiso 의 사랑의 테마이다. 간절히 사랑하는 마음을 이보다 더 잘 표현할 수 있을까? 사랑하는 이와 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은... 크로스오버를 많이 연주하는 웨일즈의 메조 소프라노 카트린 젠킨스 Katherine Jenkins (1980 ~ ) 가 노래합니다.



Se / Morricone, 영화 “시네마 천국 Cinema paradiso”

Se tu fossi nei miei occhi per un giorno
만일 당신이 나의 눈 안에 있다면 하루 동안
Vedresti la bellezza che piena d'allegria
(당신은) 이런 아름다움을 볼 것이다, 희열로 가득 찬
Io trovo dentro gli occhi tuoi
내가 당신의 두 눈에서 (희열로 가득 찬) 아름다움을
E ignoro se è magia o realtà.
그리고 나는 무시하리라 그것이 마법이건 현실이건.

Se tu fossi nel mio cuore per un giorno
만일 당신이 나의 심장(마음) 안에 하루 동안 있는다면
Potresti avere un'idea
(당신은) 한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Di ciò che sento io
내가 느끼는 것에 대하여
Quando mi abbracci forte a te
당신이 나를 힘껏 껴안을 때
E petto a petto, noi
가슴과 가슴을 맞대고, 우리가
Respiriamo insieme
우리가 함께 숨쉴 적에

Protagonista del tuo amor
당신 사랑의 주인공으로서
Non so se sia magia o realtà
(나는) 알지 못하네 그것이 마법인지 혹은 현실인지

Se tu fossi nella mia anima un giorno
만일 당신이 나의 영혼 속에 하루만 있게 된다면
Sapresti cosa sento in me
(당신은) 알 텐데 내가 내 안에서 무엇을 느끼는지
Che m'innamorai
나는 사랑에 빠졌고
Da quell'istante insieme a te
그 순간에 당신과 함께
E ciò che provo è
내가 경험한 것은
Solamente amore.
단지 사랑이란 사실을.

Da quell'istante insieme a te
그 순간 당신과 함께
E ciò che provo è
내가 체험한 것은
Solamente amore.
단지 사랑일 뿐이야.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