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슨 이유인지 모르지만 사랑하는 여인이 나를 떠났고, 지금은 달님이 모든 것을 은빛으로 물들이고 있는데, 그녀에 대한 나의 사랑이 날이 갈수록 확신으로 자리 잡을 때에... '나에게는 당신만이 있을 뿐'이라는 말을 그녀에게 전해달라고 달님에게 부탁한다.

이탈리아의 메조 소프라노 체칠리아 바르톨리 Cecilia Bartoli (1966 ~ ) 가 연주합니다.



Vaga luna, che inargenti 은빛으로 물들이는 예쁜 달 / Bellini 벨리니

Vaga luna, che inargenti
예쁜 달은 은빛으로 물들인다
Queste rive e questi fiori
달은 이 해안과 꽃들을 은빛으로 물들인다
Ed inspiri agli elementi
그리고 불어넣어준다 사물들에게
Il linguaggio dell’amor;
사랑의 언어를;
Testimonio or sei tu sola
증거이다 지금 당신만이
Del mio fervido desir,
나의 타오르는 욕망에 대한 (증거)
Ed a lei che m’innamora
그리고 나를 사랑에 빠뜨린 그녀에게
Conta i palpiti e i sospir.
세어보라 심장의 박동과 한숨을.
Dille pur che lontananza
그리고 그녀에게 말하라 멀리떨어져 있는 것이
Il mio duol non può lenir,
나의 고통을 완화시켜주지 못한다고,
Che se nutro una speranza, 그리고 내가 희망을 먹고 산다고
Ella è sol sì,
그녀가 유일한 사람이라고,
Ella è sol nell’avvenir.
그녀가 나의 미래에서 유일한 사람이라고.
Dille pur che giorno e sera
또한 그녀에게 말하라 밤낮으로
Conto l’ore del dolor,
내가 세고 있다고 슬픔의 시간을,
Che una speme lusinghiera
만족스런 하나의 희망이
Mi conforta nell’amor.
나를 달래주고 있다고 사랑 안에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