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30년에 Gershwin이 작곡한 무지컬. Danny Churchill은 뉴욕의 부잣집 아들. 그는 바람둥이. 공부는 하지 않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 그를 아버지가 미국의 서부 아리조나 주의 시골 학교로 전학시킨다.

대니는 기차 역에서 진저 Ginger라는 아가씨를 만나는데, 그녀는 우체국에서 일하는 아가씨. 그런데 대니가 전학간 학교가 폐쇄될 위기에 처하게 되고... 입학생 수가 현저하게 줄었기 때문이다. 대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내어 문제를 해결한다.

다음의 노래는 진저가 대니를 만나 사랑하게 된 것을 기뻐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미국의 재즈 싱어 엘라 피츠제랄드 Ella Fitzgerald (1917-1996) 이 노래합니다.



I got rhythm / George Gershwin, Girl crazy

Days can be sunny with never a sigh
날들은 화창할 수 있어요 한숨을 쉬지 않고
Don't need what money can buy
필요하지 않아요 돈으로 살 수 있는 것은
Birds in the trees sing their dayful of songs
나무 위의 새들은 하루 종일 노래하죠
Why shouldn't we sing along
왜 우리도 따라 노래하면 안되죠
I'm chipper all the day
나는 쾌활합니다 하루 종일
Happy with my lot
내 운명과 더불어 행복하고
How do I get that way
어떻게 내가 그 길을 택하게 되는 것인지
Look at what I've got
내가 얻은 것을 바라 보세요

I got rhythm, I got music, I got my man
리듬, 음악, 나의 남자를 얻었어요
Who could ask for anything more
누가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겠어요
I've got daisies in green pastures
나는 초록 초원에서 데이지 꽃들을 얻었어요
I've got my man
나는 내 남자를 얻었구요
Who could ask for anything more
누가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겠어요

Old man trouble I don't mind him
문제가 있는 노인을 나는 그를 언짢아하지 (염려하지) 않아요
You won't find him 'round my door
당신은 내집의 문 근처에서 그를 발견하지 못해요
I've got starlight
나는 별빛을 취했고
I've got sweet dreams
나는 달콤한 꿈들을 취했어요
I've got my man
나는 내 남자를 얻었구요
Who could ask for anything more
누가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겠어요

Ba ba da da da ah
바 바 다 다 다 아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