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의 제1막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노래이다. 크리스틴 Christine 은 무대장치를 맡은 이가 오페라 공연이 되고 있는 중에 살해되는 것을 본다. 그녀는 그것이 오페라의 유령이 한 짓이라는 것을 직감하고 오페라 하우스의 천장에 있는 옥탑방으로 도망치는데... 그때 크리스틴의 어릴적 친구 라울 Raoul 이 그녀에게 다가가 사랑을 고백하는데... 그는 유령으로부터 크리스틴을 보호하겠노라며 다음의 노래를 부른다.

미국의 뮤지컬 배우 패트릭 윌슨 Patrick Wilson (1973 ~ ) 이 노래합니다.



All I ask of you 내가 당신께 바라는 모든 것 / Andrew Lloyd Webber, The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 유령

No more talk of darkness
더 이상 말하지 말아요 어둠에 대하여
Forget these wide-eyed fears
잊어요 그 눈을 크게 뜨게 하는 두려움을
I'm here, nothing can harm you
내가 여기 있어요, 그 어느 것도 당신을 해치지 못해요
My words will warm and calm you
나의 말이 따뜻하게 하고 진정시킬 겁니다 당신을

Let me be your freedom
나로 하여금 당신의 자유가 되게 하세요
Let daylight dry your tears
낮의 빛이 당신의 눈물을 닦아주게(말려주게) 해요
I'm here, with you, beside you
내가 여기 있어요, 당신과 함께, 당신 곁에
To guard you and to guide you
당신을 지키고 당신을 인도하기 위해서

Say you'll love me every waking moment
말해 줘요 당신은 깨어 있는 매 순간 나를 사랑할 것이라고
Turn my head with talk of summer time
나의 관심을 끌어 보아요 여름 날에 나누는 말로
Say you need me with you now and always
말해 줘요 당신은 지금 그리고 영원히 내가 필요하다고
Promise me that all you say is true
나에게 약속해 주어요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은 진실이라고
That's all I ask of you
그것이 내가 당신께 원하는 모든 것이랍니다

Let me be your shelter
나로 하여금 당신의 피난처가 되게 하세요
Let me be your light
나로 하여금 당신의 빛이 되게 해요
You're safe, no one will find you
당신은 안전해요, 어느 누구도 당신을 발견하지 못해요
Your fears are far behind you
당신의 두려움은 이제 당신의 뒤 먼 곳에 있다오
All I want is freedom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은 자유라오
A world with no more night
더 이상 밤이 없는 세상
And you, always beside me
그리고 당신은, 언제나 내 곁에
To hold me and to hide me
나를 꼭 잡고, 또 나를 숨겨줘요

Then say you'll share with me one love, one lifetime
그리고 나서 말해요, 당신은 나와 함께 하나의 사랑, 하나의 삶을 살 것이라고
Let me lead you from your solitude
나로 하여금 당신의 외로움에서 당신을 이끌어 내도록 해요
Say you want me with you here, beside you
말해 줘요 내가 당신과 함께 있기를 바란다고, 당신 곁에서

Anywhere you go, let me go too
당신이 어딜 가던지, 나도 함께 가게 해 줘요
That's all I ask of you
그것이 내가 당신께 바라는 모든 것이라오

Say you'll share with me one love, one lifetime
내게 말해 줘요 당신은 나와 동일한 하나의 사랑, 하나의 삶을 살 것이라고
Say the word and I will follow you
그 말을 해줘요 그러면 나는 당신을 뒤따르겠어요
Share each day with me, each night, each morning
매일 모든 밤과 모든 아침을 당신과 함께 해요

Say you love me...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요…
(You know I do)
(당신은 알지요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Love me, that's all I ask of you.
나를 사랑해 줘요, 그것이 내가 당신께 바라는 모든 것이랍니다.

Anywhere you go, let me go too
당신이 어느 곳으로 가든지, 나도 함께 가게 해주어요
Love me, that's all I ask of you
나를 사랑해 줘요, 그것이 내가 당신께 바라는 모든 것이랍니다.

ⓒ 2017 cyh song institut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