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의 내 애인들을 한 사람씩 생각해 봅니다. 지금 나는 그들을 모두 아름답게 묘사합니다. 나의 마음에 평안을 느낍니다. 속임과 고통으로 가득찬 세월 속에서 그들의 시선은 나의 빛이었고 그들의 미소는 나의 보물이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었습니다.

이탈리아의 소프라노 안나 카테리나 안토나치 Anna Caterina Antonacci (1961 ~ ) 가 연주합니다.



Amorosi miei giorni 예전의 애인들 / Donaudy 도나우디

Amorosi miei giorni,
예전의 애인들,
chi vi potrà mai più scordar,
그들을 너는 결코 잊지 못하리라,
or che di tutti i beni adorni,
지금 너는 그들을 모든 좋은 것들로 꾸민다,
date pace al mio core e profumo ai pensieri?
내 마음에 평온을 주고 나의 생각에 향수를 뿌린다고?
Poter così, finchè la vita avanza,
그렇게 해서, 삶이 끝날 때까지,
non temer più gli affanni
더이상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d'una vita d'inganni, sol con questa speranza:
속임으로 가득찬 삶의 고통을, 다음과 같은 희망만을 지닌채:
che un suo squardo sia tutto il mio splendor
너의 시선은 나의 소중한 빛!
e un suo sorriso sia tutto il mio tesoro!
그리고 너의 미소는 나의 소중한 보물!
Chi di me più beato,
누가 나보다 더 행복한가,
se accanto a sè così non ha
만일 그의 가까운 곳에서 그가
un dolce e caro oggetto amato, si che ancor non può dire
달콤하고 값진 사랑의 대상을 갖고도, 그자신은 여전히 알지못한다면
di saper cos'è amore?
사랑이 무엇인지를?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