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양치기로 매우 행복한 날을 지내고 있었어. 그런데 내가 첫 눈에 반한 아가씨가 나타났지. 그녀의 푸른 두 눈, 황금 빛 머리칼... 나는 그렇게 아름다운 아가씨를 만들어 세상에 내보낸 조물주를 찬양했어.

그런데 그녀가 나에게 조금도 마음을 주지 않는 거야. 나에게 모든 것이 고통이 되었어. 그래도 사랑 때문에 마음이 아픈 나는 행복한 사람...

이탈리아의 소프라노 티찌아나 조까라토 Tiziana Zoccarato가 연주합니다.



Certo un po' di cielo colse... 확실히 약간의 하늘을 그분은 채집하였다 / Donaudy 도나우디

Certo un po' di cielo colse
확실히 약간의 하늘을 그분은 채집하였다
chi ti fe' quegli occhi belli,
그분은 너에게 그 아름다운 두 눈을 만들어 주었지,
ed al sole un raggio tolse
그리고 태양에게서 한 빛을 탈취하였는데
per far biondi quei capelli.
(그것은) 그 머리칼을 금발로 만들기 위한 것
Ma, compiuta l'opra esterna,
그러나, 외적인 일을 마친 후,
fu poi preso da torpore e,
그분은 나태해졌고 그리고,
per farti un po' di cuore,
너에게 약간의 마음을 써주기 위해서,
nulla agli angeli levò.
천사에게서 아무 것도 잡아 떼지 않았어.
Benedetto, ad ogni modo,
복되도다, 여하튼,
chi al mondo ti donò!
세상에게 너를 보냈던 분!

Ero ben felice e pago
나는 매우 행복했고 만족스러웠다
della sorte mia primiera.
나의 최초의 운명에 대하여.
Pastorello, m'era svago zufolar
양치기로서, 나는 편안한 마음으로 휘파람을 불었지
mattina e sera.
아침과 저녁으로.
Ma, dal giorno che t'ho vista,
그러나, 내가 너를 본 그날 이후,
cambiò tutto per incanto;
변했구나 모든 것이 마법을 통해;
più non rido, più non canto:
더 이상 나는 웃지 않고, 더 이상 나는 노래하지 않는다:
sol compagno m'è il dolor!
유일한 나의 친구는 고통이다!
Benedetto, ad ogni modo,
복되도다, 아무튼,
qual tal giorno sia per me!
그런 날이 나에게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