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에 달관한 사람이 사랑에 빠진 사람을 보면 어떤 마음이 들까? 그가 고통스러워할 때 그에게 조언을 한다. '사랑이란 하나의 잔인한 게임에 불과한 것'이라고. 그가 사랑에 빠진 이에게 조언을 한다. 차라리 도망치는 것이 좋다고.

이탈리아의 소프라노 티찌아나 조까라토 Tiziana Zoccarato가 연주합니다.



Cuor mio, cuor mio non vedi... 나의 마음, 나의 마음을 당신은 보지 못하는가... / Donaudy 도나우디

Cuor mio, cuor mio non vedi che, quando amor ti coglie,
나의 마음, 나의 마음을 당신은 보지 못하는가, 사랑이 당신을 명중했을 때,
non gioie son, ma tedii; non fremiti, ma doglie?
나는 즐거움이 없고 권태만 느낀다; 당신은 고통으로 떠는가?
E smetti allora un poco di fare il cascamorto!
그리고 당신은 잠시동안 여자를 쫓아다니는 것을 멈춘다!
Non ti sei dunque accorto che amar e un brutto gioco?
영리한 당신은 사랑이 하나의 잔인한 게임이란 것을 알지 못하는가?
Ma qual vid'io donzella di pei più bella e pura?...
아 내가 더욱 아름답고 순수한 여자 양치기를 만나겠는가?...
Ahimè, ho gran paura che ci ricaschero!
아아, 나는 대단히 두렵다 그들이 다시 사랑에 빠질까보아!
Par che non riesca vano
경솔하게 미끼에 다시 걸리지 않기 위해
fuggir l'amato incanto...
마법으로 사랑에 빠진 이에게서 달아나라...
Ma come andar lontano e non restarle accanto?
아, 멀리 떠나가 당신 가까이에 있지 않기 위해?
No, no; è miglior consiglio, l'amor vedendo a zonzo,
아니야, 아니야; 더 좋은 조언은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라는 것이다,
fuggir come un coniglio o fargli un cuor di bronzo.
비겁자처럼 도망가거나 혹은 그들에게 청동 심장을 만들어주어라.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