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총 Sou-Chong은 비엔나에 살고 있는 중국의 왕자이며 외교관이다. 그는 백작의 딸인 Lisa를 사랑하는데 두 사람은 결혼을 하여 중국으로 돌아간다. 그런데 리자는 중국의 문화에 적응하지 못한다. 수총은 중국의 귀족들이 그러는 것처럼 4명의 첩을 두게 된다. 몹시 실심한 리자는 궁안에 칩거하여 밖으로 나오지 않는다. 이에 수총은 내 사랑은 오직 그대뿐이라고 사랑을 고백한다.

독일의 테너 요나스 카우프만 Jonas Kaufmann (1969~ )이 연주합니다.



Dein ist mein ganzes Herz! 당신 것입니다 나의 전체 마음은 / Lehár, Land des Lächelns 미소의 나라

(Sou-Chong)
Dein ist mein ganzes Herz!
당신 것입니다 나의 전체 마음은!
Wo du nicht bist, kann ich nicht sein.
당신이 없는 곳에, 나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So, wie die Blume welkt,
마치 꽃이 시드는 것처럼,
wenn sie nicht küsst der Sonnenschein!
햇빛이 (꽃을) 입맞추지 않을 때에!

Dein ist mein schönstes Lied,
당신 것입니다 나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weil es allein aus der Liebe erblüht.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사랑으로부터 꽃피우기 때문입니다.
Sag mir noch einmal, mein einzig Lieb,
말해주세요 다시 한 번, 나의 유일한 사랑이여,
oh sag noch einmal mir:
오 말해주오 다시 한번 나에게:
Ich hab dich lieb!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Wohin ich immer gehe,
내가 어디로 가든
ich fühle deine Nähe.
나는 당신의 가까움 (근접함)을 느낍니다.
Ich möchte deinen Atem trinken
나는 당신의 숨을 마시고 싶어요
und betend dir zu Füssen sinken,
그리고 빌며 당신의 발밑에 내려앉고 싶어요,
dir, dir allein! Wie wunderbar
당신, 당신에게 홀로! 얼마나 놀랍습니까
ist dein leuchtendes Haar!
당신의 빛나는 머리칼!
Traumschön und sehnsuchtsbang
꿈처럼 아름답고 그립습니다
ist dein strahlender Blick.
당신의 빛을 발하는 시선.
Hör ich der Stimme Klang,
내가 그 목소리를 들을 때에,
ist es so wie Musik.
그것은 마치 음악같습니다.

Dein ist mein ganzes Herz!
당신 것입니다 나의 전체 마음은!
Wo du nicht bist, kann ich nicht sein.
당신이 없는 곳에, 나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So, wie die Blume welkt,
마치 꽃이 시들듯이,
wenn sie nicht küsst der Sonnenschein!
햇빛이 꽃을 입맞추지 않을 때에!
Dein ist mein schönstes Lied,
당신 것입니다 나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weil es allein aus der Liebe erblüht.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사랑으로부터 꽃피우기 때문.
Sag mir noch einmal, mein einzig Lieb,
나에게 다시 한 번 말해주오, 나의 유일한 사랑이여,
oh sag noch einmal mir:
오 다시 한 번 말해주오 나에게:
Ich hab dich lieb!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