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고백하고 싶을 때들으면 좋은 노래입니다. “평화를 찾을 수가 없구나 왜냐하면 사랑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바리톤 드니 베르트랑 Denis Bertrand 이 부릅니다.



A Te 당신에게 / Puccini

Ho! quant'io t'amo, O quanto in me forte è il desio,
오! 얼마나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지, 오 얼마나 내안에서 욕망이 강한지,
Di stringerti al cuor mio, Di farti palpitar.
당신을 내 가슴안에 안고, 당신을 헐떡거리게 한다.
Da te così lontano Io sòffro, io sòffro assai;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나는 고통을 받는다, 나는 대단히 고통을 받는다;
Nè pace io trovo mai Perché troppo è l'amore,
평화를 찾을 수가 없구나 왜냐하면 사랑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Troppo è l'amor!
사랑이 너무 강하다!
O mia vittoria, O mio tesoro,
오 나의 승리, 오 나의 보물이여,
O bene mio, O mio sol pensiero,
오 나의 연인이여, 오 나의 유일한 생각,
E dammi un bacio e il mondo intiero,
내게 입맞춤을 주오 그리고 전체 세상을,
E mi farai tutto obbliar.
그러면 그것은 나로하여금 모든 것을 잊게할 것이다.
O mia vittoria, O mio tesor sarà, O bene mio,
오 나의 승리여, 오 당신은 나의 보물이 될 것이다, 오 나의 연인이여,
O mio sol pensiero, E dammi un bacio e il mondo intiero,
오 나의 유일한 생각이여, 그리고 내게 한 입맞춤을 주고 전 세계를 주오,
E mi farai tosto obbliar!
그러면 그것은 나로하여금 모든 것을 잊게할 것이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