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니오 모리꼬네 Ennio Morricone (1928-2020)가 작곡 작사한 이 노래는 영화 "시네마 천국 Cinema paradiso"의 사랑의 주제가이다. 한 시간 또는 하루만이라도 함께 하고 싶은 간절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이다. 사랑은 '함께 하는 것'이라는 노래말이 가슴에 와 닿는다. Out of sight, out of mind 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Cinema Paradiso / Ennio Morricone 엔니오 모리꼬네

Se tu fossi nei miei occhi per un giorno

만일 당신이 나의 안에 있다면 하루 동안

Vedresti la bellezza che piena d'allegria

당신은 즐거움으로 가득찬 아름다움을 것입니다

Lo trovo dentro gli occhi tuoi

(내가) 당신의 안에서 발견하는 아름다움을

E ignoro se è magia o lealtà.

그렇다면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마법이건 현실이건

 

Se tu fossi nel mio cuore per un giorno

만일 당신이 나의 가슴 안에 있게 된다면 하루 동안

Potreste avere un'idea

당신은 이런 생각을 갖겠지요 (알겠지요)

Di ciò che sento io

내가 느끼는 그것에 대하여 (내가 무엇을 느끼는지)

Quando mi abbracci forte a te

내가 당신을 강하게 끌어 안을 (말입니다)

E petto a petto, noi

가슴과 가슴을 맞대고, 우리들은

Respiriamo insieme.

함께 숨쉴 겁니다.

 

Se tu fossi nella mia anima un giorno

만일 당신이 나의 마음 안에 하루 동안 있는다면

Sapresti cosa sento in me

(당신은)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느끼는지

Che m'innamorai

나는 사랑에 빠졌었죠

Da quell'istante insieme a te

당신과 함께 하는 순간에

E ciò che provo è

그리고 내가 경험하는 것은

Solamente amore.

단지 사랑이랍니다.

 

Da quell'istante insieme a te

당신과 함께 하는 순간에

E ciò che provo è

내가 경험하는 것은

Solamente amore.

단지 사랑이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