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연의 아픔을 경험한 적이 있는가? 꿈에서도 그 남자의 영상을 본다. 그가 나의 집 앞에서 나를 부른다. 그러나 그에게 문을 열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나는 깨어나 슬프게 운다. 그가 나에게서 떠난 이상 나는 죽고 싶다. 그런데 그가 다른 여자에게 입맞추는 것은 상상하고 싶지 않다. 내가 죽기 전에 한 번 더 그를 만나고 싶은데...

스위스의 소프라노 리자 델라 카사 Lisa Della Casa (1919-2012) 가 연주합니다.



Immer leiser 더욱 잔잔하게 / Brahms

Immer leiser wird mein Schlummer,
더욱 잔잔하게 되거라 나의 잠이여,
Nur wie Schleier liegt mein Kummer
단지 베일처럼 놓여 있다 나의 근심은
Zitternd über mir.
떤다 내 위에서.
Oft im Traume hör' ich dich
때때로 꿈 속에서 듣는다 나는 너를
Rufen drauß vor meiner Tür:
밖의 내 문 앞에서 부르는 소리를:
Niemand wacht und öffnet dir,
아무도 깨어나지 않아 너에게 열어주지 않는다,
Ich erwach' und weine bitterlich.
나는 깨어나 아프게 운다.

Ja, ich werde sterben müssen,
그렇다, 나는 죽어야 한다,
Eine Andre wirst du küssen,
다른 여자에게 입을 맞추리,
Wenn ich bleich und kalt.
내가 창백하고 차가울 때에.
Eh' die Maienlüfte wehen,
오월의 산들바람이 불기 전에
Eh' die Drossel singt im Wald:
개똥지빠귀가 숲에서 울기 전에:
Willst du einmal noch mich sehen,
만일 네가 아직 한 번 더 나를 보기를 원한다면,
Komm, o komme bald!
오너라, 오 어서 오너라!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