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diesen heil’gen Hallen 이 신성한 방안에서 / Mozart, Die Zauberflöte 마술피리
yuso 2013. 8. 20. 07:00
밤의 여왕이 사라지고, 모노스타토가 다시 파미나를 소유하려고 한다. 그때 모노스타토스가 말하기를 ‘너와 너의 어머니를 구할 사람은 나밖에 없다’. 그러나 계속해서 파미나가 거절을 하자 그는 단검으로 찌를 것처럼 위협을 가한다. 이때 자라스트로가 등장하여 모노스타토스를 내쫓는다. 모노스타토스는 밤의 여왕과 한패가 되려고 그곳을 떠난다. 파미나가 자라스트로에게 제발 어머니를 처벌하지 말아달라고 애원한다. 이에 자라스트로는 복수에 대한 유일한 대응책은 ‘사랑’이라고 말한다.
독일의 베이스 쿠르트 몰 Kurt Moll (1938 ~ )이 연주합니다.
In diesen heil’gen Hallen 이 신성한 방안에서 / Mozart, Die Zauberflöte 마술피리
(Sarastro)
In diesen heil'gen Hallen
이 신성한 방안에서
Kennt man die Rache nicht.
인간은 복수를 알지 못한다.
Und ist ein Mensch gefallen,
그리고 한 사람이 넘어지면,
Führt Liebe ihn zur Pflicht.
사랑이 그를 의무를 향해 이끌어간다.
Dann wandelt er an Freundes Hand
그때 그는 친구의 손위에서 방황한다
Vergnügt und froh ins bess're Land.
유쾌하고 행복하게 더 좋은 나라로 들어간다.
In diesen heil'gen Mauern,
이 신성한 담장 안,
Wo Mensch den Menschen liebt,
거기선 인간이 인간을 사랑하고,
Kann kein Verräter lauern,
어떤 배반자도 매복해 있지 않다,
Weil man dem Feind vergibt.
왜냐하면 사람은 적을 용서하기 때문에.
Wen solche Lehren nicht erfreun,
이 가르침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사람은
Verdient nicht ein Mensch zu sein.
인간이 될 자격이 없다.
'송텍스트 > 오페라아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otal
- Today
- Yesterday
- 쥴리어스 시이저
- Puccini
- 비제
- yuso
- 모차르트
- 포네클래식
- 브람스
- 도나우디
- 벨리니
- 쇼송
- Donaudy
- Bizet
- 푸치니
- Beethoven
- Handel
- Brahms
- Rinaldo
- 베르디
- 베토벤
- Giulio Cesare
- Verdi
- hkyhic
- Chausson
- Bellini
- 리날도
- 헨델
- 슈만
- foneclassic
- 씨와이에치 성악연구소
- Mozar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